Blog

2016 “August” 이달의 행사

AUSTRALIAN MONTHLY FESTIVAL

melbourne

“August” | 8월

“Hot August Night” Darwin festival, Darwin

1978년 부겐빌레아 페스티벌(Bougainvillea Festival)로 출발한 다윈 페스티벌은 사이클론 트레이시로 파괴된 다윈의 재건을 축하하기 위해 시작된 지역축제입니다. 35년간 세계적으로 수준 높은 축제로 발돋움 했으며, 2010년 약 10만명의 관람객을 유치하는 등 굉장한 규모로 진행되는 호주의 대표 축제입니다.

Melbourne International Film Festival

호주 멜버른에서 진행되는 국제 영화제 Melbourne International Film Festival은 호주를 대표하는 영화제 중 하나로, 호주의 문화도시 멜버른에서 개최됩니다.현재 남반구에서 가장 오래된 영화제이며, 미국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 호주영화협회, 영국영화텔레비전예술아카데미 세 기관의 공인을 모두 받은 유일한 호주 영화제입니다.

올해 제 65회를 맞이한 멜버른국제영화제에는 호주를 포함해 64개국에서 온 약 300여 편의 영화들이 관객을 만나게 되며 개막작은 ‘데스 앤 라잎 오브 오토 블룸(The Death and Life of Otto Bloo,)’이, 폐막작으로는 ‘헬 오어 하이 워터(Hell Or High Water)’가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Fireside Festival, Canberra

호주 캔버라에서 진행되는 노변축제 Fireside Festival은 장작이 타 들어가는 벽난로 옆에서 지인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음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 축제입니다. 노변축제 때 메뉴에 이름을 올리는 음식은 모두 겨울이며, 캔버라 및 인근 지역에서 수확된 재료로 만들어진 겨울 별미들입니다. 와인 또한 지역 최고의 와인이 쓰이며, 먹거리와 마실거리 뿐만 아니라 오케스트라 연주, 전시회 등 각종 공연도 함께 진행됩니다.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