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 | 스포츠

세계최고! 호주의 레져 스포츠

  • 서비스 시작 기간 :  2014년 8월 부터

Rafting (래프팅)

호주, 그리고 자연. 자연 속 흐르는 강 사이로 달리는 래프팅.  자연속 흐르는 강을 따라 동료들과 함께 하나되어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는 익스트림 스포츠. 따뜻한 남쪽나라 호주에서 시원한 물살을 가르며 래프팅을 하는것은 무더운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라 생각됩니다.

Sky Diving (스카이 다이빙)

자연과 하나되어 발전하는 호주. 그 호주를 하늘 위에서 바라볼 수 있는 기회. 전문가들과 함께 뛰어 보다 안전하며 상공 14,000ft 하늘위에서 호주의 광활한 대지를 한눈에 엿볼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Scuba Diving (스쿠버 다이빙)

아름다운 섬나라 호주. 세계에서 가장 크고, 아름다운 산호초를 보유하고 있는 호주. 직접 바다 속으로 들어가 그 산호초를 보고, 신비로운 열대어들과 함께 놀아보는 것은 어떨가요?

Surfing (서핑)

호주! 라고 말하며는 가장 생각나는 것은 무엇인가? 캥거루, 코알라 등.. 그 중 바다 또한 빼먹을 수 없는 단어 중 하나일 것입니다. 아름다운 바다위의 아찔한 재미로 즐기는 스포츠 서핑. 호주 젊은이들이 즐겨하는 스포츠 문화로, 그곳 전문가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전문적으로 교육받은 뒤 신나게 서핑 한번쯤은 타보는것도 재미있지 않을까요?

Golf (골프)

광활한 대지를 가지고 있는 호주. 그곳 사람들이 즐겨하는 레져중 하나인 골프. 세계 많은 사람들이 골프만을 하기 위해 방문하는 호주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전문 골퍼들에게 수업을 배워보는 건 어떠실까요?

Cricket (크리켓)

호주의 대표 국민 스포츠인 크리켓.  세계에서도 축구 월드컵 다음으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는 4년에 한번 개최되는 크리켓 월드컵에서 다수 우승경험이 있는 호주에서 야구의 시초라 불리는 크리켓을 직접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Ski (스키)

한국의 뜨거운 여름. 그와 반대의 계절을 가지고 있는 호주. 더운 여름 따뜻한 남쪽나라의 시원한 스키여행으로 더위를 피해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평소 눈을 볼 수 없는 호주에 눈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있습니다. 많은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이 한데 모여 즐기는 호주의 스키장으로 여름 피서를 가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