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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의 전화 상담, 이름, 주소 등의 다양한 상황을 전화로 묻는 것들을 멀티플 초이스로 구성되었다.
간단한 단어를 메모하는 주관식 문항이 10문항 구성되어있으며, 중요한 메모를 할 때 신속하게 메모 할 수 있는 습관에 대해 평가 한다.
시사적인 부분을 가볍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호주의 다양한 분야의 매체를 통해 토론하는 내용을 듣고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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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 군 에서 사용되는 작업시트와 서류 등을 이해 하고 있는지를 평가 할 수 있도록 문제가 기출 되며, 비교 서류의 비교 등이 포함 됩니다.
그래프와 표, 도형 등이 포함되는 지문이나 비교하여 분석하는 질문들이 객관식으로 출제됩니다.
주로 신문과 저널 등 에서 발췌한 지문으로 시사적인 내용을 포함합니다.
호주의 문화 역사 그리고 직장의 에티켓 등이 담긴 지문을 활용하여 문제가 기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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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및 거래처에 이메일 보내기와 자기 소개서 쓰기의 실무에 필요한 쓰기 기법 평가.
호주의 직장 생활 중 겪을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순서 별로 접근하는 방식을 표현 합니다. 예시) 직장에서의 인종차별, 직장에서 다쳤을 때 매뉴얼, 상사와의 갈등 해결 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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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의 전화상담을 핸들링 하는 평가 방식.
세 명이 한 그룹이 되어 모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자신의 표현, 성실한 답변 등을 중점적으로 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