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Sydney Writers’ Festival, Sydney

호주문화원 Sydney Writers' Festival_logo

Sydney Writers’ Festival, Sydney

매년 300여개 이상의 이벤트와 함께 약 10만 여명의 관객들이 참여하는 Sydney Writers’ Festival 축제는 Sydney Harbour 에 위치한 Walsh Bay를 중심으로 오페라 하우스와 시드니의 중심지, Town Hall까지 펼쳐져 진행됩니다. 또한 시드니 CBD지역 뿐 아니라 Blue Mountain이 위치한 지역에서도 해당 축제가 함께 진행됩니다.

축제 기간동안에는 현대 소설 작가부터 시나리오 작가, 뮤지션 등의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정평나있는 지식인이나 과학자, 저널리스트 등을 초빙해 함께 글과 스토리텔링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문학작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축제 기간 중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9am-6.15pm사이에 15분마다 셔틀버스가 운영됩니다. 해당 셔틀버스는 Circular Quay역에서부터 축제가 진행되는 Walsh Bay까지 운행되며, 운행 비용은 $1입니다. 이 셔틀버스를 탑승 시 $1 외 OPAL 카드나 다른 교통 티켓은 이용할 수 없으니, 이용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5월 16일 – 5월 22일

비용

각 행사에 따라 무료~유료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www.swf.org.au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