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호주가전제품(Electronic)

Dick Smith

1968년 조그마한 주차장에서 자동차 라디오 판매를 처음 시작했던 Dick Smith는 1980년대부터 전화기와 전자기기 부품을, 그리고 2007년부터는 본격적으로 DVD player, TV, 컴퓨터, 케이블 등을 판매하기 시작하여, 2013년부터는 공개기업이된 , 호주와 뉴질랜드에 약 37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있는 호주 전자기기 산업의 거대 기업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Dick Smith에서는 보다 많은 브랜드 제품 (ex. Samsung, Apple, Asus등)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나아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최고 호주 브랜드 기업으로, Dick Smith에서 판매되는 기기들은, 자체 회사 보증기간뿐만 아니라, Dick Smith 에서 따로 보증기간을 추가로 주어져,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는 기업입니다.

 

참고: http://www.dicksmith.com.au

JB Hi-Fi

호주에서 CD, DVD, Blu-ray Disc, Video game등을 영상 관련 부품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에 제공는, 호주 거대 소매업체 중 전세계 브랜드 제품들 (컴퓨터, 타블렛 PC, TV, 카메라, 스피커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1년 후반기 부터 시작한, JB Hi-Fi의 특별한 서비스 중 하나로, 컴퓨터와 스마트 폰 안에서 디지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https://www.jbhifi.com.au

Harvey Norman

호주 거대 기업중 하나인 Harvey Norman은 현재 호주 뿐 아닌, 아일랜드,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북아일랜드, 싱가포르 슬로베니아, 그리고 크로아티아 또한 위치하는, 세계적인 브렌드 중 하나로, 다양한 디지털 기기들을 보다 좋은 퀄리티와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Harvey Norman은 직접 가서 구매하시는 것보다 Online에서 구매시, 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http://www.harveynorman.com.au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