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호주 Department Store

ABC Shop logo

ABC shop

호주의 가장 큰 방송국중 하나인 ABC (Australian Broadcasting Corporation)에서 운영하는 가게로 호주에 약43이상의 판매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잡화 (DVD & Blu-ray, 책, 음악, 잡지, 장난감, 옷 등)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국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주므로, 다른 나라에서도 필요한 물건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 https://shop.abc.net.au

Myer

1899년 멜버른에 처음 개장한 쇼핑몰 Myer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의 문화와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호주에 있는 가장 큰 소매장(Retailer)으로, 다양한 종류의 남성과 여성 그리고 아이들 옷과 장난감, 신발과 악세서리, 그리고 화장품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호주 멜버른 부근에 본사가 위치하며, 호주 전체에 약 66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약 1,200여개의 공급품들이 있어, 보다 다양한 물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http://www.myer.com.au

Westfield

1960년 시드니에서 처음 시작한 Westfield는 현재는 호주의 대표 쇼핑센터 뿐 아니라, 브라질, 뉴질랜드, 영국, 그리고 미국에도 위치하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질(quality)을 제공하는 쇼핑센터 입니다. Westfield는 단순한 쇼핑센터가 아닌, 세계 Design & Architecture award부분에서 상을 받을정도로, 화려한 건축물을 자랑하며, 세계 디자이너들의 쇼 케이스 또한 담당하며, 세계 유명 브렌드들 (Louis Vuitton, Gucci, Boss, Prada등)과 파트너쉽을 가져, 대다수의 Westfield 에서 한번에 만나보실 수 있으십니다.

 

참고: http://www.westfield.com.au

David Jones

호주의 또다른 대표 브랜드 쇼핑몰, David Jones. 1838년 Sydney에서 개장한 호주 최초의 백화점으로, 호주에 약 39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NSW – 17, VIC – 7, QLD – 8, SA – 3, WA – 4), 현재 David Jones의 대표 경쟁회사로는 Myer가 있습니다. 또한, 2012년 베일을 벗은,  Elizabeth St, Sydney 에 위치한  David Jones는 7개의 층으로 나누어진 거대한 건물로, 역사적과 현대적 느낌을 한데 어우러져, 보다 화려한 볼거리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http://shop.davidjones.com.au/djs/en/davidjones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