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호주약국(Pharmacy)

Australian Pharmaceutical Industries (API)

약국으로써의 의약품 뿐 아니라, 화장품과 관련된 뷰티상품들 까지 판매하고 있는 API 는 호주에서 가장 큰 의약 및 뷰티 상품 회사로, 호주에서 약 4,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른 매장인 Priceline, Priceline Pharmacy, Soul Pattinson Chemist, 그리고 Pharmacist Advice가 API 회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참고: http://www.api.net.au

Priceline pharmacy

Priceline 과 Priceline pharmacy 두개로 나누어져 있는 Priceline 브랜드는, 2004년 API에서 Priceline brand를 인수하여 운영되고 있는 매장입니다. 현재 호주 전역에 약 330개 이상의 pharmacy가 운영되고 있으며, 약 10,000개 이상의 다양한 약품 및 뷰티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 https://www.priceline.com.au

Soul Pattinson Chemist

1886년 처음 개장해 130년이상 운영되고있는 전통적인 의약품 판매점으로써, 2000년에 API에 인수된 후 보다 다양한 의약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 http://www.soulpattinson.com.au

Pharmacist Advice

1991년, API에서 의약품 시장에서 단순 판매뿐 아니라, 손님들이 무엇을 어떤 증세가 있을때는 무슨 약을 먹어야하는지, 어떤 효과가 발휘하는지 등의 커뮤니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만들어진 Pharmacist Advice는 병원의 의사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일반 의약품 판매점보다 많은 의약품 지식으로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회사입니다.

 

참고: http://www.pharmacistadvice.com.au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