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호주의 슈퍼마켓 Wesfarmers,Coles Supermarket, Target, K-Mart

Wesfarmers

1914년 처음 개장한 Wesfarmers는 슈퍼마켓 뿐 아니라, 백화점, 문구 및 잡화류, 약품 및 에너지 등을 판매하는, 현재 호주에서 가장 큰 회사중 하나입니다. Wesfarmers는 수많은 각기 이름이 다른 수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잘알려져 있는것으로는, Coles, K-Mart, Target, Bunnings, Office works 등이 있습니다.

 

참고: http://www.wesfarmers.com.au

Coles Supermarket

Wesfarmers 에 속해이는 Coles Supermarket 는 현재 호주 저역에 약 74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Woolworths와 함께 호주의 약 80% 비중의 시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Woolworths와 마찬가지로 Coles 만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호주의 최대 로얄 포인트 카드회사인, flybuys사와 계약을 맺어, 보다 저렴하고, 많은 포인트를 모아 Coles 뿐아니라, K-Mart / Target등 다른 슈퍼마켓, 혹은  Coles express와 같은 Coles에서 운영하는 주유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 http://www.coles.com.au

Target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 있는 Target Cop.과 관계가 있는걸로 알고 계시는 Target 은 미국과 전혀 관계가 없는, 호주 브랜드인 Wesfarmers에서 만들어진 백화점 중 하나로, 현재 약 183개의 매장이 호주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매니아 층을 대상을 대상으로, Baby Target (아기들 대상) 과 Target Home (가정집 대상)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고: http://www.target.com.au

K-Mart

미국에서 처음 시작한 Kmart 는 1969년 처음 호주에서 개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994년, Wesfarmers 에서 호주에서 운영되는 Kmart상권을 구매하게 되어 Wesfarmers소속이 되었습니다. Kmart는 슈퍼마켓으로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판매할 뿐 아니라, Kmart Tyre and Auto Service를 운영하고 있어, 자동차 정비 업체쪽 또한 거대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http://www.kmart.com.au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