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Feburary” 이달의 호주 행사

AUSTRALIAN MONTHLY FESTIVAL

호주문화원 2월 축제

“Feburary” | 02월

White Night Melbourne, Melbourne

2016220일에 진행되는 멜버른 백야 축제. 이 축제는 2002년 파리에서 처음 진행되었던 축제로 오늘날에는 파리와 멜버른을 포함한 약 20여개 이상의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는 거대한 축제입니다.

축제 단 하루 동안에는 멜버른 도심의 밤하늘이 수 만개의 화려한 조명과 함께 다양한 길거리 퍼포먼스와 다양한 영화 축제, 그리고 음악으로 꾸며지게 됩니다.

이 축제는 멜버른 주에서 운행되는 축제로, 행사당일인 20일에서 21일동안에는 멜버른에서 운행하는 모든 대중교통을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erth International Arts Festival (PIAF)

1953년 서 호주 대학교에서 처음 시작한 Perth Art Festival은 오늘날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문화축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축제기간 동안에는 서 호주 대학교 학생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약 50만여 명의 아티스트들과 관객들이 역사적인 축제에 참여하여 모두 함께 꾸며 나아가는 축제로 변하게 됩니다.

축제기간동안에는 현대 음악과 춤, 영화, 다양한 문학작품 등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각 프로그램은 무료와 유료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비용 및 장소는 해당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PIAF에서는 아트 축제뿐만 아니라 다른 축제들 또한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Adelaide Fringe Festival, Adelaide

세계에서 2번째로 거대한 아트 페스티벌, Adelaide Fringe Festival. 처음 이 페스티벌은 1960년대 수많은 호주의 아티스트들에 비해 그들을 비추어 줄 수 있는 자리가 부족하여, 이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축제입니다.

오늘날 이 축제는 호주뿐만 아닌 전 세계 아티스트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어 수 천 여명의 독창적이고 아이디어를 가진 아티스트들이 이 축제를 꾸며주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