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Australian Master games

호주문화원 AMG logo

Australian Masters Games, Adelaide

애들레이드 대표 스포츠 축제이자, 호주에서 가장 크고 많은 참가자 들을 맞이하는 대표 스포츠 축제 중 하나인 Australian Master games. 매년 약 10,000여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가하는 이 축제에서는 풋볼부터 마라톤, 롤러더비(roller derby) 등 약 60여종의 각기 다른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축제의 대다수 게임은 만 30세 이상이여야만 출전이 가능하며, 그 외 국적, 방문객 등의 제한은 없습니다.

이 축제에서는 다양한 축제 스포츠 이벤트뿐만 아니라, 소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는 함께 뛰었던 팀원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경쟁을 했던 팀들과도 함께 친구가 되어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축제입니다.

기간: 2015년 10월 3일 – 10일

게임참가비용: $126.5 + a ($126.5 = 가입비용, a = 추가 게임 참가 비용 // 70세 이상일 경우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은 하되 게임을 즐기지 않을 경우 / 서포터 = $77

주소: 각 스포츠 종목마다 다른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15amgregistration.fusesport.com/page/Venues-Map-x-7085-35-15091.html) 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http://www.australianmastersgames.com/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