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Perth International Art Festival, Perth

호주문화원 PIAF_logo

Perth International Art Festival, Perth

: 1953년 서 호주 대학교에서 처음 시작한 Perth Art Festival은 오늘날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문화축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축제기간 동안에는 서 호주 대학교 학생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약 50만여 명의 아티스트들과 관객들이 역사적인 축제에 참여하여 모두 함께 꾸며 나아가는 축제로 변하게 됩니다.

축제기간동안에는 현대 음악과 춤, 영화, 다양한 문학작품 등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각 프로그램은 무료와 유료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비용 및 장소는 해당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PIAF에서는 아트 축제뿐만 아니라 다른 축제들 또한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 Chevron Festival Gardens

: PIAF를 축하하기 위한 축제로, 재즈부터 팝, 포크송, 록 등 다양한 음악 공연들이 펼쳐진다. 입장료는 무료로, 만 18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며, 그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와의 동행이 필요하다.

개최 장소: Elizabeth Quay

 

– Great Southern Festival (13Feb – 6Mar)

: 이 축제에서는 여태껏 숨겨왔던 문화, 예술적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행사입니다. 축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매 년 12월 perthfestival.com.au에 공지됩니다.

개최 장소: Albany Entertainment Centre

 

– Lotterywest Festival Films (23Nov – 10Apr)

: 2016년에 진행되는 이 축제는 “HOME”에 대한 주제로 이루어집니다. 호주 최고의 야외 스크린을 통해 관람하실 수 있으며, 각 요일별 진행되는 영화에 대한 주제와 진행 시간 및 입장비용은 PIAF 2016 brochure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최 장소: Langley Park

 

– Perth Writers Festival (18Feb – 21Feb)

: 3일간 진행되는 Perth Writers Festival에서는 전 세계 모인 작가들 및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본인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문학 작품에 대해 소개하고 다른 이들과 함께 이야기 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개최 장소: Precinct, UWA

일시: 11Feb – 6Mar

비용: $36 (이 축제를 꾸미기 위해 노력해온 아티스트들에게 전부 이용됩니다)

장소: 서 호주 전역

시간: 각 행사별 진행 시간 및 장소, 추가 관람 비용에 따른 차이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홈페이지: https://perthfestival.com.au/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