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호주문화원, 호주 5월의 행사

AUSTRALIAN MONTHLY FESTIVAL

호주문화원 5월

“May” | 5월

Next Wave Festival, Melbourne

Next Wave는 호주의 새로운 아티스트들이 모여 함께 새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 축제입니다.

Next Wave축제는 보다 환경친화적을 중심으로 하여, Next  Wave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Green Ticket을 발매하고 있습니다.

Sydney Writers’ Festival, Sydney

매년 300여개 이상의 이벤트와 함께 약 10만 여명의 관객들이 참여하는 Sydney Writers’ Festival 축제는 Sydney Harbour 에 위치한 Walsh Bay를 중심으로 오페라 하우스와 시드니의 중심지, Town Hall까지 펼쳐져 진행됩니다. 또한 시드니 CBD지역 뿐 아니라 Blue Mountain이 위치한 지역에서도 해당 축제가 함께 진행됩니다.

축제 기간동안에는 현대 소설 작가부터 시나리오 작가, 뮤지션 등의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정평나있는 지식인이나 과학자, 저널리스트 등을 초빙해 함께 글과 스토리텔링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문학작품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Vivid Festival, Sydney

이번 2016년 8번째로 진행되는 Vivid Festival은 호주의 겨울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 되어 진행되는 축제로, 호주 뿐 아니라 전 세계 최대 크기의 빛과 음악, 그리고 아이디어 축제 입니다.

  • Vivid Light Festival: 호주 시드니 CBD전역에 레이저와 프로젝션 등을 이용하여 화려하고 아름다운 빛을 반들어 건물 전체를 하나의 도화지로써 새로운 아트작품을 꾸며줍니다.
  • Vivid Music Festival: 오페라 하우스 주변에서 열리는 축제로 축제기간 동안 화려한 음악과 함께 그에 어울리는 퍼포먼스와의 콜라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Vivid Idea Festival: Vivid 축제부터 다양한 이슈를 가지고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토론 등이 진행됩니다.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