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호주의 날(Australia Day)을 소개합니다.

호주의 날(Australia Day)은 1788년 1월 26일 아서 필립 선장이 처음으로 시드니 코브에 영국기를 꽂은 것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 날에는 호주 전역에서 크고 작은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우리나라의 공휴일로 빗대어 본다면 ‘개천절’과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1

시드니에서는 해안에 모여 행사를 진행하거나, 조찬, 비치파티, 퍼레이드, 스포츠, 문화, 역사전시, 불꽃놀이 등의 프로그램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주된 행사는 달링 하버(Darling Harbour)와 하이디 파크(Hyde Park)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7

페스티벌의 시작은 호주 국기를 든 채 행진을 하며 시작합니다. 호주의 날에는 많은 호주 시민들이 참여하여 화합의 장을 이룹니다.

2

페스티벌을 즐기는 사람들 대부분이 호주 국기를 상징하는 의상, 깃발, 페이스페인팅 등으로 호주의 날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3 5 4

오전에 대략적인 퍼레이드 행렬이 마무리되면, 하이드 파크에 모여서 바베큐 파티를 진행합니다.

6

다문화를 가지고 있는 민족성으로 만들어진 호주이기 때문에 호주의 날은 국가적 단결을 축하하는 상징적인 날이기도 합니다.

8

호주의 날 마무리는 달링 하버에서 열리는 불꽃놀이 축제입니다. 오후 8시 30분에서 9시 사이에 대규모의 불꽃놀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규모가 큰 불꽃놀이 행사이기 때문에 볼거리가 다양하고 풍성합니다.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