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2017 “March” 이달의 행사

AUSTRALIAN MONTHLY FESTIVAL

“March” | 3월

Melbourne Moomba Festival, Melbourne

뭄바는 호주 원주민의 언어로 ‘Let’s get together and have fun!’이라는 뜻으로, 호주 멜버른에서 진행되는 뭄바 페스티벌은 멜버른의 다양성과 창조성을 기념하기 위한 호주에서 가장 큰 커뮤니티 축제입니다.

Melbourne Moomba Fastival은 노동절을 기념하여 이루어지는 행사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축제입니다.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화려한 퍼레이드와 불꽃놀이가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뭄바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Birdman Rally는 참가자들이 새를 형상화 해 직접 제작한 기구로 하늘을 나는 경기로 누가 가장 멀리 나는지 겨루는 시합입니다. 또한 테마파크가 없는 멜버른에 Moomba 축제 기간동안 저렴한 금액으로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축제의 컨셉 디자인은 작년 Design of Float 워크샵에 참여한 7명의 어린이들의 디자인이 컨셉이 되었다는 특별한 의미도 있는 행사입니다.

Victoria’s Multicultural Festival, Victoria

빅토리아 다문화 축제는 빅토리아 다문화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문화다양성 주간 행사중 매년 45,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는 하이라이트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호주에 살고 있는 다양한 문화권을 대표하는 세계 각국의 요리와 예술품과 공예품, 음악,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어린이 활동 및 공연 등 풍성한 즐길거리도 갖추고 있는 행사입니다.

특히 2017년에는 오후 5시부터 다문화 영화제가 열리며, 오후 7시부터 폐막시간인 10시까지는 다문화 공모전인 문화전파 콘서트 Culture Waves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