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호주 “JUNE” 이달의 호주 행사

AUSTRALIAN MONTHLY FESTIVAL

호주문화원 6월 행사

“June” | 6월

Melbourne International Jazz Festival, Victoria

1998년 처음 진행된 Melbourne International Jazz Festival에서는 멜버른 내 위치한 여러 콘서트 홀 부터 아트장소, 재즈 클럽, 그리고 멜버른 도심 속 거리를 통해 재즈공연이 펼쳐집니다. 이 축제는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재즈를 듣고 재즈를 보다 좋아해주기 위함에 진행되는 축제입니다.

National Celtic Festival, Victoria

멜버른 도심으로부터 자동차를 타고 약 90여 분 떨어진 위치에 있는 Portalngton 타운에서 진행되는 축제. Portalngton 타운은 주로 켈트족(Celtic/유럽 전역에 있었던 원주민으로, 오늘날 스코틀랜드와 아일랜드에서 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모여사는 작은 조용한 마을입니다. 하지만 National Celtic Festival이 시작되면 조용한 마을 속 신나는 음악과 웃음, 그리고 켈트 족들의 열정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Adelaide Cabaret Festival, South Australia

Adelaide Cabaret Festival을 처음 기획한 Frank Ford는 1990년대 후반, 처음 애들레이드에서 진행되는 Fringe Festival을 보고 이 축제를 기획했습니다. 그는 당시 Fringe Festival을 바라보며 “재능이 있는 신인 코미디언을 위한 축제는 Fringe Festival, 그 외 코미디언들을 위한 축제는 Melbourne Comedy Festival만이 있다. 하지만 호주에는 수많은 전통 뮤지컬 공연과 정치적 풍자 코미디를 표현하기 위한 축제는 없다”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에 그는 이 두 장르를 모두 표현할 수 있는 거대한 카바렛(Cabaret) 공연장이 필요하다 생각하여 만들기 시작하였고, 오늘날 Adelaide Cabaret Festival이 탄생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

Name*

Email* (never published)

Website